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르투 리스본] 리스본의 에어비앤비 감성숙소추천 (오션뷰)
    여행 2022. 9. 21. 23:46

     

    안녕하세요 미니윰입니다🐥

    오늘은 포르투 리스본에서 묵었던 감성에어비앤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곳은 제가 여행을 하면서도 굉장히 기대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에어비앤비 검색하다 본 사진 한 장에 완전히 매료되었기 때문이죠ㅎㅎ

     

     

    이렇게 탁 트인 뷰를 직접  내 눈에 담고 싶은 맘이 컷기에

    기대 반 설렘 반을 앉고 방문한 숙소예요!!

     

     

    호스트의 메신저를 읽고 숨은 키를 찾아 엘리베이터를 탑니다

    아시죠? 

    ✨유럽여행의 필수 확인 요소 : 엘리베이터 유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거실과 주방이 먼저 보일 거에요

    큰 캐리어가 여럿 있어서 그런지 넓은 곳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세탁기, 세탁세제, 전자레인지, 식기 없는게 없네요

    밀린 빨래를 해결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아요!

     

    주방 한 쪽 벽면엔 에어비앤비를 다녀간 사람들이 방명록을 적어놨어요

    저도 한 글자 적어보았답니다 ㅎㅎ 

    만약 이곳을 방문하신다면 찾아봐쥬세요😉

     

     

    그리고 칠판을 자세히 보면 와이파이 비번이 눈에 띄실 거예요!

    유심으로 생활하는 여행자에겐 필수 체크사항이죠?

    여기 와이파이가 생각보다 빠르더라구요

    오랜만에 카톡이 에러가 안났어요

    그동안의 유럽사진을 공유 할 수있는 순간이었답니다👍

     

     

    거실에는 4인 식탁과 소파가 있어요

    그리고 큰 창으로 보이는 빨간 지붕의 향연❤

    가만히 소파에 앉아 그림 같은 뷰를 바라보며 멍 때리기에 한없이 좋아요

    저는 여기서 낮잠 한 판 때렸답니다 ㅎㅎ 소파가 생각보다 푹신해서 꿀잠 잤어요👍

     

     

    깔끔한 화장실

    청소를 엄청 깨끗히 하는 것 같았어요

    머리카락의 흔적을 전혀 찾아 볼 수 없었거든요

     

     

    마지막으로 침대 방

    더블 침대와 옷장, TV가 있어요

    누워서 바라봐도 아름다운 뷰예요💜

     

     

    아! 커튼은 꼭 하고 주무세요

    아침에 햇볕 때문에 눈뽕 당한답니다🤣

    전 시력을 잃을 것 같은 눈부심으로 잠을 포기한 대신 멋진 일출을 봤어요🌞

     

     

    움짤은 왜 화질이 깨져버리는 걸까요? 

    여기서 찍은 영상이 진짜 예쁜데 올리고 싶어도 너무 길어서 그런지 계속 오류가 뜨네요😂ㅠㅠㅠ

     

    기대한 만큼 만족 만족 대만족 한 이 감성 에어비앤비는 🤗👍

    제가 또 기회가 돼서 리스본을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한번 묵고 싶은 숙소였어요

     

     

    유일한 단점이 있다면 리스본의 뷰가 다보이는 만큼 언덕에 위치해 있답니다.

    하지만 트램 정거장이 주변에 있어서 조금만 걸으면 되요!

     

    그치만 저는 택시를 택했답니다ㅎㅎㅎ 정말 택시를 많이 탔어요 여기서,,,,

    학생 때는 유럽에서 택시? 엄두도 못 냈찌만 나이를 먹고 나니 자연스레 우버를 부르고 있는 제 모습을 발견했잖아욤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다른 리스본 숙소 후기로 돌아올게요!

    행복한 여행하세요🥰

     

    에어비앤비 내부 전체를 담은 영상

     

     

     

Designed by Tistory.